펩의 반박, "실시간배팅사이트 메시가 게으르다고? 수비 약점 찾는거야!"

작성자 정보

  • 작성자 토토미야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실시간배팅사이트

과거 바르셀로나에서 리오넬 실시간배팅사이트 메시와 함께 트레블을 달성하며 최고의 시기를 보냈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메시가 게으르다는 말에 반박했다.


세계 최고의 선수인 메시는 지난여름 뜨거운 남자 중 하나였다. 오랜 시간 바르셀로나에서 활약했지만 여름에 이적 요청을 하면서 많은 이야기들이 나왔고, 결국 잔류했지만 조금은 불편한 동행을 이어가고 있다. 여전히 유럽 현지에서는 메시의 이적설이 나오고 있고, 최근에는 경기력에 문제가 있다는 비판까지 나왔다. 특히 메시의 수비 가담 문제가 도마에 올랐고, 최근에는 필드골을 오랜 시간 기록하지 못해 더 큰 비판을 받았다.


그러나 과르디올라 감독의 생각은 달랐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2008년부터 2012년까지 바르셀로나를 지휘하며 메시와 함께 세계 최정상에 올랐고, 3번의 리그 우승과 2번의 챔피언스리그 우승 등을 달성했다.


영국 '스포츠 바이블'은 과르디올라 감독이 비디오 분석을 통해 직접 메시의 움직임을 설명했다면서 "과르디올라 감독은 메시가 게으르다는 사실을 거부했다"고 밝혔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메시는 경기에 항상 관여가 돼 있다. 그는 몸이 아닌 머리를 움직인다. 메시는 그라운드와 상대 수비진을 응시하며 수비의 약점을 찾고, 냄새를 맡는다. 그는 경기의 지도를 가지고 있고, 어디를 공격할 때 공간이 많아지는지 알고 있다"며 메시의 천재성을 언급했다.


이어 과르디올라 감독은 "메시는 천재다. 정말 대단하다. 계속 경기를 즐겼으면 좋겠다"며 극찬을 보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